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눈썰매가 쵝오야~~! ^^

by susuhan-i(류~쌤..) 2013. 2. 7.

올 겨울엔 춥기도 하지만 눈도 많이 오네요..


지난 1월 6일 청주 상당산성 잔디밭이 아이들 눈썰매장으로 둔갑을 했다는

소문을 접하고 아이들을 데리고 갔었습니다.


와~~~~!!!


정말 천연 눈썰매장이 조성이 되 있더군요.. ㅎㅎ

전용 눈 썰매 뿐 아니라 비료푸대, 장판지.. 등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는..

옛날 어릴적 추억이 다시금 떠오르게 하는 풍경들..


정말 오랫만에 공짜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 왔네요... ㅎㅎ ^^